요즘에는 영화 시리즈 포스팅을 정말 많이 하는 것 같네요 ㅎㅎ 이번에는 괴물 나오는 영화 몇 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괴물 나오는 영화 5가지


1. 미스트 (2008)



 괴물 스릴러 영화 미스트입니다. 영화가 펼쳐지는 공간 자체는 넓다고 할 수 없지만, 영화의 재미는 그런 게 중요한 게 아니니까요ㅎㅎ 평범한 사람들의 극단적인 심리 변화와 행동, 얼마나 잔인해질 수 있는지도 그려내며 엄청난 괴물이 공격하는 것을 원하신다면 아쉬운 점이 많은 영화이지만, 괴물 자체에 초점을 두기보다는 사람들에 초점을 둔 영화인만큼 작품성이 높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평점은 아쉬운 결말 때문에 다소 낮지만, 그 점을 빼고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2. 반헬싱 (2004)



 휴 잭맨 주연의 괴물영화입니다. 늑대인간, 뱀파이어, 그 외에도 다양한 괴물이 등장합니다. 액션 비중이 높은 영화라 더욱 재밌게 본 것 같습니다.



3. 괴물 (2006)



 한국 영화를 소개해 드리는건 처음인 것 같네요~ 봉준호 감독의 작품 괴물은 안보신 분들이 거의 없으실 것 같은데요, 코믹하면서도 진지하게 괴물과의 사투를 그려낸, 막대한 자본이 투여된 해외 영화보다도 재미있게 본 명작 영화입니다.



4. 퍼시픽 림 (2013)



 퍼시픽 림은 위 포스터에서 보실 수 있는 것과 같이 초 거대 로봇이 등장.....하는데요. 아쉬운 점은 이렇게 큰 규모의 괴물과 로봇을 연출하려면 막대한 돈이 들어갔을텐데, 그에 비해 스토리 구성이 약간 조잡하다는 겁니다. 눈이 즐거운 걸 원하시는 분이시라면 한 번 챙겨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확실히 이렇게 큰 규모의 로봇과 괴물의 싸움을 연출한 영화는 흔치 않으니까요~



5. 클로버필드 (2008)



 클로버필드는 특이한 기법이 접목된 영화인데요. 화면이 1인칭 시점으로 그려져서, 관객들이 볼 수 있는 시야도 훨씬 한정되서 보입니다. 끝까지 확실한 괴물의 형상이 나오지 않는데, 그 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저는 웬만한 괴물 영화는 다 챙겨보는지라 그럭저럭 재밌게 봤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