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편이 만들어질 예정이라고 하죠. 더 확실히 알아보기 위해 검색해 보니 '리브 다이 리피트 앤 리피트' 가 후속작 제목인가 보네요. 2019년 3월 1일 엣지 오브 투모로우 후속편 제작이 할리우드 리포터 보도에 의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8116217&memberNo=202363&vType=VERTICAL

 

엣지 오브 투모로우 후속편 리브 다이 리피트 앤 리피트 영화에 대해 알려진 모든 것.

[BY 청우] 리브 다이 리피트 앤 리피트국내에서 2014년 6월 4일 개봉한 엣지 오브 투모로우 영화는 1억 ...

m.post.naver.com

'엣지 오브 투모로우2'로 검색하면 네이버 영화에 이렇게 뜨고요. 리브 다이 리피트 앤 리피트.

 

평점은 이렇습니다.

 

8.74면 많이 높은 편이죠? 저는 보통 네이버 영화 평점 기준으로 8점 이상이면 기대하고 봅니다. 요즘엔 근데 조작이 의심되는.. 그런 평점 높은 것들이 있어서 반반 확률로 믿게 되는 것 같네요. 엣지 오브 투모로우는 일본 SF소설 'All you need is Kill'이 원작이며, 명배우 톰 크루즈와 에밀리 블런트가 주인공으로 나와 군더더기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연기에서 거슬리는 부분도 없습니다. J스퀏이라 나오는 J분대 군인들도(주 조연) 각본에 맞추어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고요. 저는 특히 입이 걸은(?) 여군인이 인상깊게 기억에 남았네요.

 

 

포스터는 크게 보면 요렇게. 스토리는 외계 침공을 받은 인류가 그에 대항해 맞서 싸우는 내용입니다. 큰 틀은 그렇고, 사실 가까이서 보면 톰 크루즈가 역시 주연이죠. 군인 홍보부(?) 와 다름없는 소속인 그가 한 사령관에 의해 위험한 최전선으로 차출되고, 미믹과 직접 싸우기 싫었던 그는 그 자리에서 사령관을 협박합니다. 그래서 본래 가진 직위도 박탈당하고 일반병으로 그곳에 끌려가죠. 제대로 된 훈련이나 장비도 갖추지 못하고 다음 날 전투에 참여한 그는 우연찮게 미믹 하나를 죽이고 곧장 그 피에 흩뿌려져 죽습니다. 그리고 그 뒤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갖게 된다... 그 다음은 거의 되돌이표입니다.

 

되돌이표인데 흥미로운 되돌이표이죠. 연출을 아주 매끄럽게 잘 해냈습니다. 에이미 블런트 출연작을 여럿 봤는데, 여기서 가장 매력적이게 나오는 것 같아요. 비슷비슷한 소재를 쓰더라도 각본, 연출, 배우 삼박자가 어떻게 맞느냐에 따라 이렇게 명작이 되기도 하고 아니기도 한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는 작품이 올려졌다 내려졌다 몇 가지는 그렇게 들쭉날쭉서 포스팅 제목에 굳이 날짜를 적어두었습니다. 넷플릭스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이 영화는 꼭 보셨으면 합니다. 액션 장르가 취향이신 분들이라면 처음부터 끝까지 몰입해서 보실 수 있을 듯.

 

가끔 이 외에도 띵작은 가끔 포스팅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