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정말 재밌게 본 외계인 침공을 주제로 한 영화 네 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휴에 시간나실 때 챙겨보시면 좋으실 것 같네요~


외계인 침공 영화 추천! BEST 4



1. 우주전쟁 (2005)



 톰 크루즈 주연의 영화입니다. 이 네 가지 영화 중에서 우주전쟁이랑 인디펜던스 데이가 단연 스케일이 큰데요, 비교적 인디펜던스 데이보다 최근에 나온 만큼 현장감이 잘 산 영화였습니다. 다코타 패닝이 톰 크루즈(레이) 의 딸로 나오는데, 다코타 패닝과 함께 아들 역의 저스틴 채트윈(로빈)의 연기가 한 층 영화를 잘 살렸습니다. 외계인 침공 영화 스토리가 대부분 그렇듯 외계인의 급작스러운 공격을 받고 이를 무찌르는 스토리가 주 스토리입니다. 




2. 인디펜던스데이 (1996)



 비록 개봉된지 거의 20년이 된 영화지만 약간 어설픈 CG를 제외하면 정말 훌륭한 영화입니다. 큰 스토리라인은 우주전쟁, 월드인베이젼과 같이 외계인의 침공, 그리고 이에 맞서는 것이 주입니다. 영화는 이를 어떻게 관객들이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게 풀어내느냐가 관건인데 인디펜던스 데이는 이를 아주 성공적으로 끌어낸 영화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윌 스미스가 주연으로 나오는 만큼 배우들의 명연기만큼은 실망하지 않으실 듯 합니다. 




3. 월드 인베이젼 (2011)



 월드 인베이젼은 위 포스터 처럼 화려한 CG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외계인 침공 영화인데요. 예고편을 보고 바로 예매해 영화관에서 봤는데, 인디펜던스 데이, 우주전쟁만큼은 아니지만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결말이 확실하게 나지 않는 만큼 이 영화만의 매력이 따로 있는 듯 합니다.




4. 인베이젼 (2007)



 인베이젼은 화려한 액션이나 CG를 바탕으로 한 영화는 전혀 아닌데요, 니콜 키드먼 주연 영화입니다. 위의 포스터가 거의 모든 내용을 말해주고 있는 듯 하네요 ㅎㅎ 외계인 침공 영화이긴 하지만, 내용을 꺼내놓고 보면 사람들의 감염을 주로 다룬, 거의 좀비영화와 비슷한 매력이 있는 영화입니다. 특이한 소재를 주로 다룬 영화이니만큼 호불호가 많이 갈릴 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영화 특유의 조용하면서 공포감을 조성하는 분위기가 진짜 좋았네요 


 여태까지 본 외계인 영화는 진짜 많은데 막상 포스팅하려니 생각이 안나네요 ㅜ ㅜ 또 생각나면 추가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 되셨다면 추천 눌러주시고 가는것 잊지 말아주세요 ㅎㅎ 그럼 이만 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