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역은 의외로 쇼핑할 곳이 꽤나 있다. 일단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롯데플라자 영풍문고도 한데 모여있고 특히 청량리역 내부에 1층 매장에는 잡화류 브랜드 의류도 팔고 TGI 패밀리레스토랑 KFC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벤스 등등 장보기에도 굉장히 편함 원래 사람이 많이 거쳐가는 곳이라 그런지 청량리 환승센터 버스정류장과 롯데플라자 사이에 길거리 음식도 다양하게 널려있다. 정류장에서 파리바게트 건너기 전에 코너에 있는 붕어빵집은 붕어빵 국화빵 계란빵 등등을 파는데 가격이 많이 저렴하다. 하지만 불친절하다.



예전부터 한 대여섯번은 이용해봤는데, 한번도 친절하다고 느꼈던 적이 없었다. 아주 기분나빴던게 두번, 언짢았던게 나머지다.

저렴하게 파는 대신 서비스도 그 가격에 맞춰서 하시기로 한건지 모르겠다.



제일 최근에 갔을때는 아예 대꾸를 안해줬고, 그 전에 갔을때는 소리를 버럭 "뭐." 이 한마디 하시더라. 

뭐 줄까요도 아닌 뭐 라니.. 손님한테 할 말은 아니지 않을까?



팥은 별로 안들어있다. 앞으로 다시는 안가야지 하면서 냠냠 먹었다. 롯데백화점에서 플라자쪽으로 걸어오면 로또 1등 많이 나오기로 유명한 작은 로또 판매점이 있는데, 그 바로 옆에 똑같은 가격에 붕어빵 팔더라. 거기는 아저씨가 하시던데 앞으로 거기로 갈 예정.



그리고 정류장 바로 뒷편에 위치한 타코야끼 전문점. 오리지널로 3천원 어치 8개 포장해왔다.



원래 한분이서 하셨는데 지금은 두분이서 하신다. 한분은 제조 한분은 포장



문어의 쫄깃함은 복불복.. 이지만 소스도 맛있고 문어가 좀 아쉬워도 그냥 맛있기에 ㅋㅋ



이날은 문어 상태가 아주 좋았다 ㅎㅎㅎ


 

다먹음.. 8개정도 먹으면 아 배부르다 싶고 2천원어치 5개 먹으면 간식으로 뭐먹을까.. 이런생각 든다.

조만간 또 사먹으러 가야지, 물론 붕어빵은 뺴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