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까지만 해도 배달의민족에서 자주 시켜먹던 몽땅김밥. 그런데 작년 말에 갑자기 가격을 대폭올리더니(메뉴는 바뀐점 없었음) 배달의민족에서 평가 폭탄맞고 배달앱에서 사라짐.. 맛있긴 했는데 왜 갑자기 가격을 그렇게 올렸을까 싶다.



 제일 자주먹던게 에그치즈스팸롤. 스쿨푸드에서도 자주 시켜먹었었는데 스쿨푸드보다 좀더 양이 많고 치즈가 많이 들어있던 걸로 기억한다. 혼자 다 못먹는 양~ 둘이 먹으면 좀 허전한 정도?



 그거랑 그 다음으로 맛있게 먹었던게 까르보나라 떡볶이!



 음..비쥬얼이..ㅋㅋ 맛있긴 진짜 맛있었다.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근데 시키는 날마다 농도가 좀 달랐던 걸로 기억한다. 매장에서 시켜먹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 원래 배달이 되는곳은 매장까지는 잘 안찾아가게 되니깐



 내가 처음에 사먹었을때는 가격이 7,500원이었다가 몇달 뒤에는 8,300원으로 올랐었다. 가격 더 올랐으려나.. 매장은 그대로 있는것 같은데 배달은 이제 왜 안하는지 ㅜ ㅜ 가끔 돈 좀 넉넉해지면 사먹었을텐데 ㅋㅋ 사실 배달이 좀 느리긴 했다.. 


 다른 날에 먹었던 돈까스. 질기지도 않고 바삭하고 맛있었던. 이것도 포장은 깔끔하다. 국물도 같이 줬고 가끔은 스프도 같이주고 ㅎㅎ



 돈까스랑 같이 시켰던 에그치즈스팸롤 ㅎㅎ 이건 5번시키면 그중에 4번은 꼭 시켰던... 스쿨푸드랑 다르게 약간 빵같은 맛도 난다. 계란에 뭘 따로 넣었나?



 에그스팸롤에 같이 딸려왔던 샐러드랑 마카로니콘샐러드~ 여기는 샐러드 소스가 독특하게 유자소스였는데 이렇게 마카로니콘샐러드랑 같이 넣어서 주다보니 유자소스가 여기저기 섞여서 그게 좀 아쉬웠다 ㅜ ㅜ



 요건 돈까스랑 같이 온 밥. 밥이 너무 적음 ㅜ



 돈까스 ㅎㅎ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다. 근데 이날.. 에그치즈스팸롤부터 먹다가 돈까스 먹으려고 보니까 돈까스소스가 안왔다 ㅜㅜ 꼭 내가 사진찍어놓은 날에는 이렇게 배달하는집이 실수를 하나씩 하더라.



 전화해서 15분만에 소스만 다시 받았던..ㅋㅋ 반쯤 식은 돈까스랑 먹었던 기억이 난다. 몽땅김밥에서 왕새우롤 에그치즈스팸롤 까르보나라떡볶이 몽땅수제돈까스 스팸철판볶음밥 이렇게 먹어봤는데 왕새우롤은 새우가 너무 작아서 맛이 좀 밍밍했었고, 나머지는 정말 맛있었다. 스팸철판볶음밥은 햄이 좀 부족한느낌이긴 했지만. 배달은 이제 못시키지만 근처 갈일 있으면 매장에 들어가볼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