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먹기도 좋고 한식이 많이 땡길때 자주 사먹는 봉구스밥버거. 밥버거집이 쉐프랑 뚱스랑 다른곳도 많이 있긴 하지만 처음에 접했던게 봉구스였으므로 ㅎㅎ 체인점은 회기역점 먹골역점 서울시립대점 중랑역점을 자주 가므로 비교를 해보자면 항상 먹골역점이 승리.. 다른밥버거는 모르겠지만 치킨마요밥버거는 진짜 먹골역점이 독보적인것같다.



 다음에는 매장사진 찍어와야징 ㅎㅎ 얼마 전 포장해서 먹었던 먹골역 치킨마요 밥버거.



 아저씨 이제 날 기억할법도 한데 ㅋㅋ 한번도 아는척 안해주심 ㅜ ㅜ 스무번 정도는 간것같은데.. 그래도 친절하시다 ㅋㅋㅋ



 마트에서 산 550원짜리 카프리썬 아이스티와 함께 ㅋㅋ



 개봉~ 먹골역점에서는 굳이 말 안해도 마요랑 데리야끼 소스 양이 매우 적절



 옆에서 보면 치킨이랑 데리야끼랑 마요네즈랑 아주.. 그리고 치킨도 퍽퍽한 부분이 하나도 없고 맘스터치 싸이버거 닭고기 패티처럼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고 아주 맛남. 다른 봉구스밥버거 체인점에서는 이렇게 일관된 맛이 안난다.. 먹골역점에서 뭐 받은거 없습니다 ㅋㅋ 어쨌든 앞으로도 단골할테니까 사장님 아는척좀 해주세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