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끔 들르곤 하는 묵동 이마트점. 묵동 자이에는 1층에 카페베네 마초커피도 있고 뒷편에는 김가네도 있고 여기저기 가볼데는 많지만 나는 딱 목적지만 들르는 타입이라.. ㅎㅎ 여태까지 바푸리 이마트점이 있는줄도 몰랐는데, 직장동료 추천으로 오늘 처음으로 한번 가봤다. 요즘 김밥도 프리미엄하게 판매되는곳이 몇개 있던데, 그런곳중 하나인것 같다.



 낮에 찍는걸 깜빡해서 밤에 다시 찍은 ㅋㅋ 이마트 묵동 자이지점 매장입구. 여기로 들어가면 복도 끝에 옷가게가 하나 보이는데 거기랑 마주보고 있다. 



 BaPuri라고 영어로 되어있는 간판. 다른 바푸리 매장은 어떻게 되어있는지 모르겠는데 묵동 바푸리 매장은 크기가 아담하다. 내가 갔을땐 대여섯테이블에 사람들이 꽉차있었다. 그래서 민망해서 내부는 못찍었다 ㅋㅋ



 그래서 그런지 테이크아웃도 많이 하는 것 같다. 나 말고 두세명 테이크아웃 기다리는 분들이 계셨다.



 동료가 추천한 바푸리 숯불 김밥을 포장주문하고 그동안에 메뉴판 뒤적뒤적.. 나말고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았는데도 5분 좀 넘어서 바로 김밥을 받았다. 주문받으시는 아저씨도 친절했다.



이렇게 입구에 바푸리 홍보 간판도 있다. 그와중에 왼쪽에 스타벅스 참.. ㅋㅋ



사무실로 포장해온 바푸리 숯불 김밥. 젓가락 팜플렛과 함께~ 소비자 상담실도 있나보다.



 줄여서 BPR이라고도 하나보다. 방문 전 전화로 주문예약하시면 더 빨리 테이크아웃할수 있습니다라고 써져있네.. 이제 전화번호도 알았으니 앞으로는 미리 전화예약해야겠다 ㅎㅎ



 코다리 하나는 이미 집어먹었다 ㅋㅋ 3,500원에 숯불고기까지 들어갔는데도 밥 양도 많고 김밥이 뚱뚱하다.



 포장된거 펼치는 순간 감동.. 나는 숯불 김밥이라길래 고기 조금에 야채랑 단무지 계란 조금씩 이럴줄 알았는데 속도 푸짐하고 밥도 많고 알차게 들어있다. 흰색 소스는 아마 마요네즈인듯?


 

 젓가락도 한번쓰고 버리기 아까운 젓가락으로.. ㅋㅋ 고기 들어간 김밥치고 그냥 일반 분식집이라 생각해도 비싸지 않은 가격인데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쓴것 같다. 양도 많아서 두끼에 나눠먹었는데 정말 진심으로 최근 몇년간 먹어본 김밥중에 제일 맛있었다. 숯불 김밥이라더니 숯불향도 물씬 나고 소스랑도 정말 잘어울렸다. 왜 사람이 많았는지 이해가 가던.. 더블 치즈김밥이라는 메뉴도 3,500원에 팔던데 다음에는 그걸 먹어보려고 한다. 다음에 사먹으면 또 후기 올릴 예정~~ 오랜만에 제대로도니 맛집 하나 찾은것같아서 정말 기분 좋음!


------

+추가

바푸리 두번째 방문 더블 치즈김밥 후기 : http://paperwhite.tistory.com/1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