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얼마전 리뷰하기로 한 더블치즈 김밥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ㅎㅎ 사실 오늘이 벌써 세번째 방문이었으나 저번에도 또 바푸리 숯불 김밥을 먹었으므로 두번째 방문인걸로 ㅎㅎ 


바푸리 숯불 김밥 구매 후기 : http://paperwhite.tistory.com/124 



 오늘도 묵동 이마트점 바푸리로 고고~ 했으나.. 오전 10시 전에 갔더니 영업준비하고 계셔서 전화예약해놓고 점심 되기 전쯤에 방문



 젤 구석자리에서 사람 없는쪽으로 찍으려니까 좌석이 한쪽만 나왔다 ㅜ ㅜ 모자란 블로거정신..



 벽도 한컷~ 프리미엄 푸드 카페 바푸리 김밥.. 저 귀여운 쌀알이 미스터 바푸리란다 ㅋㅋㅋ



 테이크아웃~



 스티커가 이렇게 메뉴마다 다른거 좋은것같다. 여러줄시켰을때 헷갈일일이 없을듯?



 보이시나요? 저는 하나 집어먹고 더블치즈가 무슨뜻인지 알았습니다 ㅋㅋ 체다치즈가 저렇게 뭉텅이로 들어있습니다.. 이런 색다른 치즈김밥은 처음이네요



 3,500원이면 그리 나쁘지 않은 가격인듯. 앞으로 치즈김밥 땡길때는 바푸리에서 먹을것같다. 지나다니는 길이기도 하고 ㅎㅎ 근데 개인적으로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바푸리 숯불 김밥을 더 자주 먹을것같긴 함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