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밥종류가 먹고싶을때 나오는시간도 빠르고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사먹게 되는 봉구스 밥버거~ 회기역 1번출구 근처에 뚱스밥버거랑 봉구스밥버거 서울시립대점 바로 몇미터 근처에 셰프밥버거도 있는데 봉구스밥버거가 제일 개인적으로 입맛에 맞아서 다른데 딱한번 이용해본 이후로 봉구스만 쭉 이용하고 있다 ㅎㅎ



 저녁 9시쯤 가니까 사람이 없더라 ㅎㅎ 원래 평소에는 학교앞이라 사람 많은 편 바로 앞에 붕어빵도 파는데 지나올때 슥 보니까 점포정리하고 계셨다. 봉구스를 여태까지 여러지점가봤는데 회기역에 있는 봉구스보다 여기가 더 친절하다고 느꼈다. 아딸 서울시립대점도 그렇고 서울시립대 근처에 있는 프랜차이즈 매장은 다 직원들이 친절한듯



 계산대 옆에는 음료파는곳 ~음료 천원 커피 800원 생수 500원이라고 가격표가 붙어져 있다. 편의점보다는 싼것같음



 가격표~



 봉구스밥버거는 다 매장이 작은 편이라 멀찍이서 보면 열렸는지 닫혔는지도 잘 안보이는데 앞에 저 판때기? 가 앞에 나와있는지 확인하면 멀리서도 알 수 있다 ㅋㅋ 시립대는 앉을자리가 저렇게 창가에 세자리인가 있고 많이 아담하다.



 오늘 사먹은 치킨마요 밥버거~ 항상 봉구스가면 치킨마요만 먹는 편인데 지점마다 맛이 달라서 ㅜ ㅜ 저번에 시립대점에서 시켰을떄는 간장소슨가 데리야끼소스가 너무 적어서 이번에는 저번에 싱거웠어서 간장좀 많이 넣어달라고 말씀드리고 주문. 이번에는 만족 ㅋㅋ

---------- 

추가 : 오늘 가보니 봉구스밥버거 서울시립대점은 영업시간이 8시 반까지라고 문밖에 써져있네요. 9시쯤 가면 닫아있을 확률이 높을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