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부터 기온이 확 떨어진다고 해서 부랴부랴 찾아본 기모장갑.. 사실 저번주에 위메프에서 대충 뒤져봤는데 무료배송제품은 맘에드는게 없어서 별기대 안하고 11번가로 들어가봤다가 무료배송에 11%할인까지 하는 쇼킹딜 발견 ㅎㅎ 기모 벙어리장갑은 3,900원에, 스마트폰 터치장갑은 4,900원에 구매 ㅎㅎㅎ 저렴하게 잘산것 같다.



 원래는 8,800원인데 11% 더 할인해서 7,850원에 결제되었나 보다. 그저께 저녁에 주문했더니 오늘 도착했다. 원래는 지마켓이 제일싼줄알고 저렴한거살땐 지마켓이용->위메프 가격보고 위메프로 갈아탔는데 요즘에는 시럽페이로 결제하는게 편해서 11번가도 자주 간다 ㅋㅋ 근데 시럽페이 이번달에 처음써봤는데 나는 이벤트하는거 모르고 그냥 할인안받고 첫구매함 ㅜ ㅜ 아까워죽겠다 내 복합기 ㅜ ㅜ



 이거... ㅜ ㅜ ㅜ 시럽페이 편하긴한데 11번가랑 hmall이랑 몇군데에서밖에 결제가 안되서 아쉽.. 사용처좀 늘렸으면 그리고 나도 이거좀 해주지 ㅜ ㅜ

시럽페이가 핸드폰으로 결제하는 간편결제중 하난데 12월까지 요 이벤트 하니 관심있는분들은 11번가 가보세요..



 가격이 저렴해서인지 예쁜건 없었지만 그래도 무난한걸로 찾아서 주문!



 요즘은 물건 사면 다운로드 쿠폰은 기본으로 넣어주는듯.. 저 위에 중국에서 온 텍은 뭘까.. 어떤 중국인 모델이 내가 산 장갑과 전혀 ㅋㅋ 다른 장갑을 끼고 있네. 3,900원짜리 치고 디자인도 무난하고 괜찮은듯. 솔직히 뜯기 전까지 너무 얇아보여서 과연 기모가 들어 있을까 의심했다 ㅋㅋㅋ



 손 추위를 많이 타서 평소에는 스마트폰 터치장갑만 끼고다니다가  춥다싶으면 벙어리장갑도 위에 또 끼는걸로 ㅎㅎ 이러면 절대 추울일 없겠지.. 오른쪽이 스마트폰 터치장갑



 뒤집어봤더니 진짜 기모가 들어있긴 하네 ㅋㅋ 얇긴 하지만 겹쳐쓸거니까 이정도면 충분할것같다.



 음~ 아무리 봐도 잘 샀다. 이번 겨울은 손이 따뜻하겠네 ㅎㅎㅎ



 스마트폰장갑은 처음 구매해봤는데 저렴하니까 터치가 잘 안될줄 알았는데 웬걸 그냥 손가락으로 하는것만큼 잘되더라 ㅋㅋ 사실 다른색상으로 사고 싶었는데 다른색은 다 손끝이 포인트가 되어있어서 너무 이상해서 블랙으로 구매 ㅜ ㅜ  핫팩도 주문했는데 아마 내일이나 다음주쯤 도착할 것 같다. 핫팩도 오면 리뷰하기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