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세탁기가 고장난뒤로 경희대 근처 빨래방 검색해보다가 알게 된 워시앤워시 빨래방. 검색해보면 평가도 좋고 해서 고민없이 그냥 한번 가봤는데 빨래도 잘되고 뭔가 집 세탁기와는 다른 신세계더라 ㅎㅎ 그래서 어제 두번째로 가봤다.



 세탁기 세대랑 건조기 세대가 비치되어 있다. 저번에는 밤12시에 가고 이번에는 저녁쯤 갔는데 사람은 언제나 한두명 정도 있는듯. 기다릴 일은 별로 없을 것 같다. 노트북 가지고 갔다가 에그 안가져온거 알고 멘붕이었는데 와이파이존이라고 문에 써져있었다 ㅎ 

뒤에 벽에는 세탁기랑 건조기 이용방법이 사진이랑 같이 자세하게 나와있다. 세탁기 용량은 14kg. 그 이상 하면 효과가 떨어지거나 잘 빨리지 않을수도 있다고 써져있음.



 건조기랑 오른쪽에는 동전교환기, 그 옆에 있는건 세제 자판기다. 세제 가격은 500원. 지폐 갖고가서 교환하면 된다.



 건조기 왼쪽에 벽에 빼꼼 보이는게 이불봉투랑 섬유유연제 자판기. 둘다 하나에 200원이다.



 와이파이 연결해서 세탁기 돌리는 동안 무도봄 ㅎㅎ 위에 워시앤워시 로고 옆에 써진대로 산더미 같은 빨래 해결하고 왔다. 



 가는 길에 한컷 ㅎㅎ 이불봉투에 넣어서 가져갔다가 다시 집에 들고오는데 너무 많아서 무거워 죽는줄.. 꽤 많이 가져갔는데 그래도 14키로까지는 아니었는지 한번에 다 넣고 빨래 해결~ 세탁 3,500원, 건조 3,500원이다. 500원 동전 투입구가 따로 있다.

 건조는 28분, 세탁은 30분이니까 합쳐서 빨래 한번에 한시간이면 된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 예정!



아래는 워시앤워시 시립대점 블로그~ 네이버에 워시앤워시 시립대점 치면 위치도 자세히 나온다.

http://blog.naver.com/washnwas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