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집에서 재택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알바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옛날부터 종종 블로그 등지에 보이던 헬로우드림(?), 댓글 알바(...), 포스팅 알바, 기타 등등 있지만 시간은 적게 들이고, 초기 비용은 1도 안 들어가는 재택 알바는 막상 알아보려 하면 많지 않죠.

 

저는 종종 이런 설문조사 회사에서 주최하는 좌담회에도 참여하는 편입니다. 많이 참여하면 주에 1~2회, 2~3년 아예 안 참여한 때도 있었고 요즘은 또 서너 군데 최근에 참석하고 왔죠. 거의 전문적이다시피 참여하는 것이 이런 설문조사 사이트랑 좌담회이기 때문에, 좌담회 썰은 우선 나중으로 미뤄두고 업데이트 겸 다른 설문조사 사이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GoGo~

 


1. 패널나우 (가입하기 <=클릭하시면 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입 메인 페이지.

가입 혜택에 2000P부터 현금 교환 가능은 상당한 메리트가 있네요. 보통 설문조사 사이트들은 1만 포인트부터, 혹은 5천 포인트부터 현금 교환 가능이 대다수입니다~ 부업으로 더할나위없이 좋겠죠.

 

 

저도 아까전에 등록 완료했어요. 저는 엠브레인, 서베이링크를 요즘 매일같이 들락거리는 편이고 다른 가입한 곳들은 시간이 없어 집중하지는 못하고 있네요. 패널나우도 가입한 겸 초반에는 바짝 해볼 겁니다^^

 

가입해서 전체적으로 둘러봅니다. 배지는 설문조사 사이트들은 공통적으로 주는 것 같더라고요. 서베이링크의 경우 골드, 실버 등등 등급제도가 나뉘어져 있어서 등급이 높으면 적립 포인트를 몇 프로 더 쳐주기도 합니다. 퀵서베이는 말 그대로 1~2초 걸리는 서베이니 간편하게 응답하기 쉽구요

 

그냥 시간 날때 심심풀이용으로도 좋습니다. 보통 이런 설문조사 사이트들에서 여러 사람들 답을 취합한 것으로 뉴스 통계가 올라오기도 하지요. 댓글이 10854개... 저도 심심풀이 삼아 참여했습니다. 소박한 걸 클릭했더니 투표 결과는 의외로.. ㅋㅋ 아래 보시죠

 

 

많은 분들이 많은 걸 바라시네요... 공기청정기... 어쨌든 포인트는 바로 적립되고 퀵서베이 외에 큼직큼직한 서베이 또한 다른 카테고리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니터링 요원 모집, 사무보조 모집 이런 일반직 구인 공고도 있네요? 이것도 특이한 점입니다

 

 

여기가 젤 둘러봐야 할 곳이네요. 공지사항에는 채용공고, 공지 등등 올라오고 이벤트는 쇼핑몰 등에서도 하는 이색 포인트 지급 이벤트, 주제를 제안하는 곳도 있나 봅니다. 

 

마지막으로 대망의 포인트 교환내역! 이달에만 4658명이 교환했다고 하네요. 월별로 몇 명이 교환했는지가 나와 있고요. 아직 10월 중순에 해당해서 그런가 9월보단 수가 모자라죠? 저는 교환할 시엔 무조건 계좌이체 현금교환으로 하는 편입니다. 가장 활용도가 높으니까요.

 

한두달 사용해 보고, 어느 정도 포인트가 모이면 또 추가 포스팅 하겠습니다. 가입 링크는 포스팅 맨 상단에 올려져 있어요. 온라인 알바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하시고 치킨값 버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