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이제 5일 됐네요.
겉보기엔 아무것도 한것같지 않지만.. 나름대로 이것저것 바쁘게 뭔갈 했습니다 ㅋㅋ


포스팅하기 시작한건 분명 7일부턴데 그 전에도 방문자수가 있네요.
게시글이 없는데 어떻게 들어온걸까요? 의문입니다 ㅋ
하루 최다 방문자수가 73명... 저는 저것도 신기해요.
좀 인지도 있으신 블로거분들 블로그에서 새로고침 한번 하면 나오는 숫자지만요 ㅋㅋ(갑자기 슬퍼지네.. )


하루에 3개씩 포스팅한 셈이네요. 댓글은 제가 단거를 빼면 포스팅 1개당 댓글 하나...
그래도 1개씩은 달린다는거잖아요? ㅋㅋ
트랙백이랑 방명록은 아직 0이네요.

rss피드등록이랑 메타사이트, 제휴마케팅 업체에도 이제 신청했으니..
다음주쯤이면 제 포스팅도 검색유입이 생기겠죠? 기대됩니다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