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적으로 보면 여태까지 참여해본 설문조사 사이트중에서도 가장 기대되는 패널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입니다. 만 19세에서 60세 사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고 서베이링크보다도 좌담회 모니터링같은 사례비 높은 알바가 아주 많이 올라옵니다ㅎㅎ 5만원짜리 좌담회도 하루에 두세개씩 올라올때도 있고 직장인 투잡으로는 정말 쏠쏠할것 같습니다. 


온라인 설문조사 시리즈 - 5. 엠브레인 (가입하기)



적립금은 3천원부터 교환 가능합니다. 이미 교환가능한 금액은 모였네요 ㅎㅎ





 지금 추천받아 가입하는 패널은 무조건 2300원은 한달안에 적립이 됩니다. 저도 사실 이거보고 가입했습니다 ㅋㅋ 2300원 준다길래 솔깃해서.. 12월에는 한정 이벤트도 하네요. 당첨자는 1월중에 발표한다고 합니다. 30만원 상품권은 아마 안되겠지만 3천원 모바일상품권은 노릴만하네요.



 조사는 서베이링크처럼 온라인조사 말고도 좌담회, 전화조사, 우편조사같이 오프라인조사도 같이 하는 리서치 기관입니다. 온라인조사가 편하긴 하지만 좌담회 한번 참여해서 몇만원씩 타가는게 확실히 돈이 빨리 모이긴 하죠



 저는 2주동안 좌담회는 총 6개 신청했구요. 좌담회는 먼저 조건에 부합하는지 확인차 전화부터 오고 그다음 최종선정되고 안내받은 장소에 신분증 지참해서 참석하시면 됩니다. 제가 신청한 좌담회는 가장 적은게 3만원 그리고 평균적으로 2시간정도 조사에 4만원 사례비였습니다. 5만원짜리도 두개 있었던것 같네요. 위에 동그라미친 소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본인이 연령층이나 조건에 안맞으면 다른사람을 소개하실 수도 있습니다. 



 패널로 가입하시면 이렇게 지인에게 소개하기 버튼으로 아는 조건에 부합하는 지인을 소개해서 그분이 좌담회에 참석을 하시면 일정 금액의 소개비를 받게 됩니다. 좋은 제도죠?


 

 이주동안 받은 엠브레인에서 온 메일들입니다. 온라인 리서치 조사도 많이 왔지만 좌담회 참여나 소개 부탁드린다는 메일도 많이 왔네요. 덕분에 세명한테 좌담회 소개하긴 했는데 제 지인들이 선정될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신청한지 얼마 안되서 ㅎㅎ 인터넷 설문조사 말고도 좌담회도 진행하고 있고 지인한테 소개도할수있고 제도로 보면 제일 좋은 리서치회사같습니다. 강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