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또먹고 싶네요..

동네마다 유명한 배달 맛집이 요리별로 하나씩은 있죠?

저희동네는 중국집은 용성, 돈까스집은 몽실돈까스가 유명합니다..ㅋㅋ

원래 거의 하루가 멀다하고 배달음식을 시켜먹어서 단골집이 많았는데, 요즘은 건강챙긴답시고 참느라 사진보면서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ㅜㅜ



흠... 전 참 사진을 못찍는 것 같습니다... -_-;; 분명 엄청 맛있었는데 사진상으로는 영..

이게 아마 떡볶이 세트라고 다해서 8000원?정도였던것 같습니다.

불과 한달전인데 머이리 가물가물한지;;

여기는 소스도많이주고, 세트인데도 떡볶이 모밀을 곁들이로 안주고 팩으로 따로 포장해줘서 저의 사랑을 듬뿍 받았었죠..

저거 하나 시키면 절대 다비우질 못하는.. 양이 엄청납니다. 제가 먹는양이 많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보니 제가 무슨 몽실돈까스 광고하는거 같네요 -_-; 어차피 위치를 모르면 말짱 도루묵이니 그건 아닙니다만..


원래 돈까스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고,,, 주로 배달의민족 어플로 배달 시켜먹을만한걸 찾다가 리뷰를 보고 주로 시키는 편인데, 한 한식집이 평도 많고 괜찮아서 시켜봤다가 진짜 기분 제대로 바닥친적이 있죠..

전화받는것도 무슨 원수의 전화나 받는양 잔뜩 뿔나서 틱틱대고, 카드로 결제한다하면 비웃고;; 짜증나서 전화좀 친절히 받으라고 리뷰평에 올려놨더니 저를 신고해서 리뷰가 삭제되고 ㅋㅋ 그래도 참 장사는 잘되는 것 같더군요.. 


장사하는 것도 보면 정직하게 친절하게 잘되는집 있고 구린짓해서 되는집있고.. 세상사 어디나 다 비슷한듯 합니다 ㅋ

읭.. 어쩌다 말이 샜네요 ㅋㅋ 어쨌든 동대문구 땡떙동에 사시는분들은 돈까스먹고싶으시면 몽실돈까스를 드세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