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몰라도 에너지 보충하고 싶은 욕구가 점점 커지는것 같습니다 ㅋㅋ

자꾸 안먹던것도 사먹게 되고 그러네요


사실 순대국은 평소에 안먹던건 아니지만 순대국집에 혼자 들어가면서까지 먹던 메뉴는 아닌데 ㅎㅎ

오늘은 그냥 혼자 들어가서 일반 순대국 한그릇 먹고 왔습니다

순대국은 체인점이 대통 할매순대국 손큰 할매순대국 뭐 그말고도 많던데 딱히 차이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대통 할매순대국이 좀더 밍밍한 느낌?



여기는 머릿고기를 곁반찬으로 주더라구요 순대국 많이 가봤지만 머릿고기 따로 주는곳은 처음봤어요 ㅎㅎ



김치랑 깍두기도 먹음직스럽고~

순대국 나오는데 보통보다 조금 걸렸던것 같습니다 



여느때처럼 펄펄 끓는 상태로 제공된 순대국 ㅎㅎ 

아 그리고 손큰 할매순대국과 다른점 하나 다데기? 라고 하나 그게 안얹어져나오네요



다른 지점도 그런지 몰라도 간을 맞춰야 되는데 새우젓만 있고 소금도 따로 없더라구요 ; 약간 당황

양이야 뭐 일반순대국이다보니 딱 배부를정도 디저트먹고싶은정도로 배 채우고 나왔어요 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먹은 하겐다즈 파인트 초코맛

역시 나뚜루랑 하겐다즈랑 비교하자면 초코나 녹차나 본연의 맛을 끌어내는데 있어서

1등은 하겐다즈인것 같아요

진하기도 하고 신기하게 질리지도 않고 다만 가격이 좀 비쌀뿐...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맛난 식사 하시길 ㅎㅎ 저는 이만 미드보러 갑니다


-------------


블로그 포스팅할때 항상 왼쪽정렬로 포스팅을 했는데 오히려 가독성이 더 떨어지는것 같더라구요

좀 개선해보려고 첫번째 문단에는 들여쓰기도 해보고 ㅋㅋ 별짓을 다해봤는데

역시 그냥 가운데정렬이 포스팅하기도 편하고 앞으로는 이렇게 쓰게될것 같습니다

컴퓨터 잘 다루시는 분들은 폰트도 이렇게 저렇게 바꾸고 배너?같은 이미지도 넣고

이미지도 직접 편집해서 그럴듯한 표지처럼 만드시던데 저는 도저히 못하겠네요 ㅜ 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