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경동에서 개인적으로 제일이라고 생각하는 통큰빵집 ㅋㅋ

근처에 파리바게트랑 뚜레쥬르가 있긴 한데 가격까지 생각하면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다

소보루가 무려 500원.. ㅜ ㅜ 케익은 만원부터 시작이다.



치즈스틱은 마늘빵처럼 길쭉하고 컸는데 이렇게 잘라서 담아주심.

베이직한 빵에 위에 치즈를 얹어놨고 안에도 다른 종류의 치즈가 들어가 있다. 가격은 2천원. 크기가 매우 컸으므로 만족 ㅎㅎ



따끈따끈해야 맛있을것 같아서 오븐에 데워서 먹음. 이름 그대로 짭조름한 맛이다.



초코렛 토핑이 되어있는 초코롤케익. 가격은 2천 5백원이었나 삼천원이었나.. 어쨌든 2천원에서 3천원 사이

크기도 엄청 크고 조그만 생크림케익 생각하면 그거 절반정도 부피

사진에는 잘 안보이는데 안에 층층이 생크림도 들어가있고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한데 강추!



위에 초콜릿 토핑이 아래까지 침범했다 ㅎㅎㅎ 더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먹어보니 진한 초코빵에 생크림에 위에 토핑까지 그냥 초코초코하다 ㅋㅋ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둘다 양이 많아서 한번에 다 먹진 않고 두세번에 나눠서 먹었다. 



이건 예전에 파리바게트에서 사먹었던 초코가 달콤한 시간이라는 미니 초코케이크. 5천원이었다. 이것도 맛이 나쁘진 않았는데 통큰빵집 초코롤케익이 가격도 싸고 위에 토핑이 바삭바삭해서 더 맛있었다. 파리바게트는 너무 비싸..



500원짜리 소보루 ㅎㅎ 500원이라고 맛없는것도 아니고 토핑이 적은것도 아니고 크기가 작은것도 아님. 마진이 남긴 하려나 걱정될정도. 앞으로도 자주 이용해주겠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