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어디 짜장면 또 잘하는데 없나 보다가 ㅋㅋ 발견한 신 휘경루. 리뷰가 엄청 많은데 어떻게 여태 몰랐나 싶다. 설궁인데 이름만 다르게 해놓은것 같기도 하고? 여기는 리뷰사진들 보니까 신기한게 다 일회용용기에 오더라.



 런치세트가 진짜 매력적이다. 탕수육 짜장 짬뽕 군만두 세트 원래 15500원인데 평일 런치시간에는 12000원!! 한번 시켜먹었었는데 그때는 사진을 안찍어서 ㅜ ㅜ 양도 적지 않게 똑같이 온다. 쿠폰도 두개나 주고 ㅎㅎ



 오늘은 돈까스+짜장이라는 6,000원짜리 메뉴를 시켜봄. 물론 한그릇도 배달됨.



 이렇게 깔끔하게 담겨 왔다. 경희대 근처 중국집중에서 제일 깔끔하게 오는듯



 쿠폰도 하나 같이 와주고~



 용기도 진짜 맘에 듬. 뜯는것도 햇반같이 밀봉이 되있어서 뜯기도 쉽고 위생적이다.



 짜장면+돈까스~ 세트메뉴라 짜장면이 1인분만한 양은 아닌점 주의 ㅎㅎ



 돈까스도 맛있고~ 바삭하진 않지만 두께감있고 느끼하지도 않고 소스도 무난하다.




 짜장면도 소스도 많고 잘 섞여서 좋았음!



 런치메뉴로 시켰을때 받은 쿠폰이랑 오늘받은 쿠폰 해서 이제 3개 모았다. 앞으로 당분간은 신 휘경루 애용해줄것 같다 ㅎㅎ 밖에다 내놓지 않아도 되서 너무 편하다. 메뉴도 기발한거 많고~ 배달은 두번밖에 안시켜봐서 확실하게는 말 못하지만 평균적으로 15분에서 20분정도 걸리는듯. 오늘은 정확히 14분만에 왔다. 경희대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