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시켜먹은 용성 중국집 포스팅으로 투척~ㅋㅋ 휘경동 회기동 중국집중에서는 가장 깔끔한 것 같다. 나는 빵을 엄청 좋아해서 꽃빵이랑 간짜장을 시킴~ 꽃빵은 4천원 간짜장은 5천원이었음. 아직도 꽃빵 파려나 모르겠다 ㅎㅎ 배달의민족 메뉴판에는 없던데 막상 물어보면 있다 ㅋㅋ



 배달은 20분~25분 정도 걸렸다. 항상 이 정도 걸리는 듯. 솔직히 말하자면 중국집은 너무 빨리오는 집도 몇집 있는데 좀 의심스럽다. 다른데서 시켰을떄 한번은 전화건지 7분만에 왔는데 이건뭐지.. 이랬다 진짜 ㅋㅋ 미리 만들어놓은거 가져다준게 확실하니까 중국집중에 그리 신선하게 바로바로 만드는데 없다는거 알면서도 확신이 드니까 기분이 그랬달까.. 하여간 꽃빵은 5개 들어있다. 처음에는 좀 비싸다 그랬는데 다른집에서는 꽃빵을 만원부르는데도 있다 ㅋㅋ 잘 안시키니까 그런가? 간짜장 하나에 꽃빵 5개 합해서 9천원에 배터지게 먹을수 있어서 좋다.



 배달하는 분이 간짜장소스만 뺴놓고 두고 가셔서 10분이 더 지나고 면과 소스가 상봉함 ㅋㅋ



 상봉한 간짜장 소스를 뿌립니당. 솔직히 웬만한 중국집은 직접 가서 홀에서 먹는게 아니면 간짜장이나 그냥짜장이나 별차이 없는데 용성은 배달시켜먹어도 진짜 간짜장이 맛있다.



 비벼줍니당. 원래 양파 조금만 냄새나도 못먹는데 양파도 사각거리고 맛있다.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 대충 몇개 집어서 올려놔봤다. 안쪽에 더 숨어있는데 빨리 먹어야 하기에 ㅎㅎ



 거의 다 먹고 이성을 되찾으니 생각나서 찍어놓은 전화번호 ㅋㅋ 시립대 경희대 근처에 사시면 용성 중화요리에서 한번 드셔보세요~ 해물왕짬뽕인가 다른 중국집에 없는 특선메뉴도 많고 퀄리티가 있습니다. 용성 알바아니고 그냥 근처에서 돈주고 시켜먹는 인간1입니다 ㅋㅋ 광고 아니에요. 배부른데 꽃빵이 세개나 남았다..



 꽃빵 하나가 뜯어짐 ㅜ ㅜ 남은 세개는 봉지에 밀봉해놨다가 나중에 해먹었다.



*총평

 가격은 다른 중국집과 별반 차이 안나고 전화받으시는분 배달해주시는분 모두 친절하다. 소스를 안주고가셔서 오매불망 10분 기다렸던게 흠이긴 하지만 ㅋㅋ 요즘은 잘 안시켜먹게되는데 아무래도 용성은 탕수육정식이 없어서 혼자먹기엔 양이 많아서 그런것 같다. 중국집은 시켜먹을때 짜장면만 시키기엔 짬뽕이 먹고싶고 탕수육도 먹고싶고 그러니까 ㅋㅋ 경희대 근처 중국집과 비교하자면 배달속도는 무난하거나 조금 느린편. 현대반점이나 홍콩대반점 중화랑 이런곳은 평균 15분 20분사이라면 여기는 20분 25분사이. 퀄리티는 용성이 더 좋다. 비주얼적인 면에서가 가장 크고 맛은 나는 솔직히 입맛이 애들입맛이라 ㅋㅋ 조미료고뭐고 건강하지 않은맛이고뭐고 맛있으면 되서 용성 맛이 독보적이라고는 말 못하겠다. 간짜장은 용성이 젤 맛있긴 함 ㅎㅎ 어쨌든 회기동 배달 시켜먹을만한 퀄리티있는 중국집으로 용성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