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홈플러스에 갔다가 눈에 띈 아이스크림 코너. 사실 딱히 아이스크림을 사러간건 아니었으나.. 옆에 같이 딸려온놈이 어떤 아이스크림이 8,500원에서 2,550원으로 파격세일을 한다며 흥분하는 통에 웨이즈 소르베 딸기맛 <-요게 그 파격세일 상품.. 과 이미 많이 먹어봐서 맛있는걸 알고있는 ㅋㅋ 셀렉션 아이스크림을 사왔다. 집에 오는길에 녹을까봐 살짝 고민했지만 요즘 하도 추워서 ㅎㅎ 



 둘이 합쳐 6천원.. 웨이즈라는 브랜드는 이번에 할인때문에 있다는것도 처음알았네 ㅎㅎ



 소르베라고 하는거보니까 샤베트같은 식감에.. 검색해보니 원래 정말로 8,500원에 팔았던데 그래서인지 더 기대



 용기도 마음에 들고.. 맛있으면 세일할때 왕창 쟁여주마 ㅎㅎ



 리얼프룻에다가 인위적인 색이나 맛 무첨가.. 우리나라 딸기 아이스크림은 항상 우유가 들어가있어서 별로였는데 기대된다.



 몇입 먹어보니 음..

분명히 우유맛은 안나고 상큼한 딸기맛이다. 근데 완전 맛있다!! 이정도는 아님. 아마 8,500원으로 다시 오르면 사진 않을듯.. 2,550원이면 한번쯤 다시 사먹을지도 ㅎㅎ 홈플러스에서 세일하고 있으니 상큼한 딸기아이스크림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길



 그다음은 롯데 셀렉션 10개입 3,500원에 초코맛 5개입 딸기맛 5개입이다. 아마 안드셔보신분 없을듯 ㅎㅎ 옛날부터 워낙 유명해서



 오늘은 딸기하나 초콜렛하나



 초콜렛맛에는 초코칩이 작은 알갱이처럼 박혀있다. 아이스크림이 씹히는맛도 있고 식감이 좋아서 자주 먹는편



 초콜릿이 안보이네..ㅜ ㅜ 깨물어먹다보면 오독오독 씹힌다. 워낙 알갱이가 작아서 사진에는 잘 안나오네..



 딸기맛은 우유맛이 들어가있어서 딸기요거트맛에 가깝다. 딸기알갱이도 박혀있고 상큼하기도하고 고소하기도 하고 맛있다.



 인기는 딸기맛보다 초콜렛맛이 더 있는것 같긴 하다. 딸기맛은 약간 맛있어서 가끔 입이 심심할때 먹는 정도라면 초콜렛맛은 중독성있어서 자꾸 집어먹게 된달까.. 그래서 항상 초콜렛맛이 먼저 떨어진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