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더 스노우 빙수점은 작년부터 여름이면 애용하던 곳인데 올해도 어김없이 갔다. 올해는 좀 늦게 간 편인듯 ㅎㅎ 요즘에 눈꽃빙수가 많이 유행하는데, 몬스터빙수, 설빙도 유명하다던데 이 두군데는 초코빙수가 없어서 달짝지근한 빙수 먹고 싶으면 역시 더스노우가 짱인듯~ 좀 비싸긴 하지만 요즘 빙수는 다 비싸니까~ 작은게 8,000원 한다. 둘이 먹기에 딱인 양인듯.



가격 안보이려나 ㅠㅠ 들어가면 이렇게 TV 스크린에 가격을 띄워 놨다. 와플도 먹고 싶었는데 밥먹고 배부른지라 일행이랑 둘이 쵸코빙수만 시켰다.



공간은 넓진 않은 편. 20~30석 정도? 왜 이리 구석탱이를 찍었지. 참고로 오른쪽에 책상이 문 가장 가까이에 있는 책상이다.



인테리어는 고냥 고냥 심플. 저 기본 눈꽃빙수도 맛있게 생겼다. 작년에는 왼쪽 사진에 나와있는 팥이랑 떡 올라가있는 눈꽃빙수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긴 했으나.. 초코빙수가 가장 맛있다 ㅎㅎ 하나만 먹을거니까 무조건 초코로 ㅎㅎ


.

이게 오늘 주문한 초코빙수. 정말 저 비주얼대로 그대로 나온다.



CAFE THE SNOW~~ 주문하면 벨을 같이 준다. 주문하고서 나오기까지 한 15분은 걸린 듯. 하지만 오래 걸리는 만큼 맛이 짱짱



뙇!! ㅎㅎㅎㅎ



초점이 자꾸 떨림... 초코칩이랑 크런키랑 화이트초콜릿이랑 듬뿍듬뿍



옆으로 크런키 쫌 치워보면 아래는 다 초코눈꽃빙수!



요렇게~바닥끝까지 다 초코눈꽃빙수다. 초코빙수랑 눈꽃빙수 둘다 땡기시는 분들은 더 스노우에서 초코눈꽃빙수 꼭 드셔보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