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은 은근히 먹을게 많은 것 같으면서도 실속없는게 꽤나 많은데.. 요즘 어느 음식이나 다 그렇긴 하지만 ㅎㅎ 그래도 간편히 먹을수 있는 만두 이런건 가성비가 좋은 것 같다. 오늘 GS25 편의점에 들렸다가 냉동식품에 만두가 몇가지 있길래 그중에서 차이나팩토리 상하이샤오롱이라는 만두 2,000원에 구입. 겉포장에는 딤섬이라고 써져있긴 한데 그냥 만두인 것 같다 ㅎㅎ; 원래 딤섬이 만두인가..



 6개 들어 있다. 요즘에는 이정도면 과대포장이라고 안하려나 ㅋㅋ 하도 과대포장이 많아서.. 유통기한은 냉동식품답게 아주 넉넉하다. 전자렌지에 2분 30초 정도 돌리면 조리 끝



 뒷면에 조리 시간도 설명이 따로 나와있다.



 편의점에서 다른 간단한 것들은 먹어도 배가 안차는데 열량이 높은만큼 포만감도 높다. 든든하게 먹고 싶을때 좋을 듯



 차이나팩토리가 유명한걸로 알고 있는데 뭘로 유명한지 기억이..



 처음에 그냥 가로로 죽 찢으려고 했는데 개봉선이 이렇게 작게 나와 있다. 아무래도 만두는 수분이 다 날아가면 안되니까 입구를 작게 뜯도록 해 놓은 것 같다.



 요렇게 구석에 조그맣게만 뜯고 전자렌지에 2분 30초~



 조리하고 꺼냈을 때 모습. 제대로 익혀졌다.



 만두속이 조금 부족하긴 한데..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ㅎㅎ 간단하게 식사 때우기에는 딱 좋다. 추천~ 요즘 편의점에서 이런 간편만두가 인기가 많은지 종류도 몇가지 되던데, 맛은 딱히 차이가 안나는 것 같다. 가성비 좋은 걸로 사먹으면 될 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