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근처라 애용하고 있는 전곡 스포츠센터.시립대와도 가까운 헬스장이다. 전곡 초등학교랑 같이 붙어있는데 동네 헬스장 수준에서는 그래도 괜찮은 편인 것 같다. 공휴일에도 휴관운영을 해서 웬만하면 잘 쉬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



 7, 8월에는 쉬는 날이 없어서 좋았는데 이번달에는 추석 동안 3일 동안 쉬더라.. 덕분에 추석에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실컷 찌는 중이다 ㅋㅋ 그나마 먹어도 운동을 하니까 살이 안쪘는데.. 10일부터 열심히 다시 다녀야지.

 ※아래 이미지들 출처는 모두 전곡스포츠센터 공식홈페이지(http://www.koreasports.or.kr/)



 위에 보이다시피 일요일, 공휴일에도 정기휴관일 빼고는 운영이 된다. 추석은 명절이라 쉬는 것 같은데 센터 입구에 공지를 붙여놨으니 이용하시는 분들은 당황할 일 없으셨을 듯. 사실 나는 하마터면 모르고 어제 갈 뻔 했다 ㅎㅎ;



 다 웨이트실이라 되있는데 왼쪽 아래에 있는 이미지는 유산소실이다. 유산소실이 두 곳, 웨이트실이 한 곳 있다. 유산소실 중에 큰 곳 하나가 위에 이미지컷인데 싸이클이랑 러닝머신 열 몇대, 윗몸일으키기 기구 등이 있다. 나머지 한곳은 러닝머신만 간소하게 여섯대 비치되어 있다. 웨이트실은 항상 사람들이 몇 명 있는데 자주 트레이너 분이 여러 명을 트레이닝 하신다. 그래도 어수선한 분위기는 아니고 트레이닝을 안 받을 사람들은 본인이 머신 자유롭게 이용하면 된다.



 가격은 위와 같다. 기타에 헬스복 대여라고 되어있는데 무료 대여는 아니고 한달 헬스복 대여는 15,000원, 하루 대여는 1,000원이다.



위치는 이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