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데터 시리즈 - 프레데터, 에이리언vs프레데터, 프레데터스


1. 프레데터1(1987)


7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주연으로 나온 프레데터1입니다. 이 영화가 흥행하지 못했다면 프레데터 속편도 등장하지 못했겠죠. 다만 프레데터라는 캐릭터 설정상 CG로 표현이 되어야 하는데, 아무래도 영화가 87년도에 만들어졌다 보니 어색한 감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거의 30년전에 만들어진 영화인데도 전반적인 스토리와 관객을 긴장하게 만드는 표현력은 대단한 영화입니다.



2. 프레데터2(1990)



 2편은 저도 보지 못했지만 개봉 당시에는 혹평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도 몇몇 사람들은 재조명될 가치가 있는 영화라고 평하는 만큼 한번 쯤 볼만한 듯 합니다. 조만간 한번 챙겨보기로!



3. 에이리언vs프레데터



 에이리언vs프레데터는 에이리언 시리즈에서 설명드렸다시피 에이리언, 프레데터 영화 팬이라면 꼭 한번 볼만한 영홥니다. 스토리 구성은 아쉬운 점이 있으나 에이리언과 프레데터의 맞대결을 볼 수 있는 영화라는 점!


4. 프레데터스(2010)



 프레데터 시리즈 영화 중에 가장 최근에 나온, 그리고 가장 최근에 본 영화네요. 최근에 만들어진 영화이니만큼 액션신이나 CG가 리얼하게 표현되서 볼만 했는데요. 매트릭스 모피어스 역으로 유명한 로렌스 피시번도 등장합니다. 초반부부터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영화인데, 아쉬운 점은 뒤로 갈수록 점점 그 긴장이 유지가 안된다는 건데요. 나름대로 뒤에 반전도 있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영화입니다. 





※본 리뷰에 사용된 포스터(이미지)의 출처는 네이버영화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