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간혹 시켜먹는 몽땅김밥. 몽땅푸드시스템이라고도 하는듯~ 배달의민족에서는 몽땅푸드시스템이라고 나오고 가게명은 몽땅김밥이다. 제일 자주시켜먹는 메뉴가 돈까스랑 에그치즈스팸롤, 까르보나라 떡볶인데 이번에는 에그치즈스팸롤이랑 모듬 해물크림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떡볶이로 새로운 메뉴를 하나 도전해 봤다.



 까르보나라 떡볶이랑 에그치즈스팸롤~ 피클이랑 국물도 같이 왔다. 이번에는 배달이 40분정도 걸렸다. 언제 시키건 평균적으로 배달은 30분 이상 걸리는 편.



 까르보나라떡볶이 가격은 8,300원. 근데 뚜껑 열어보고 응?했다. 국물이 너무 묽어서.. 저번에 시켰을때랑 확연히 다른데 ㅠㅠ 저번에는 수프에 가까운 제형이었는데 이번에는 옆에있는 국물과 묽기가 다를 바 없어 보였다.



 에그치즈스팸롤은 항상 이렇게 깔끔하게 온다~ 기복없이 항상 맛있다. 가격은 7,500원!



 에그치즈스팸롤은 마카로니랑 유자샐러드도 같이 왔다. 근데 요게 항상 포장이 아쉬운데, 유자샐러드 소스가 마카로니로 흘러서 마카로니 맛이 이상해진다. 다음에 시킬때는 말해볼까 생각중.



 처음 시켜본 모듬 해물크림 스파게티. 가격은 8,900원. 꽤 비싼 편인 만큼 비주얼은 꽤 그럴싸하다. 근데.. 이것도 역시 너무 묽다 ㅠㅠ 스파게티 제형이 아니었다. 이번에 온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마찬가지였는데 둘다 국물처럼 소스가 흥건해져 와서 밍밍했다. 저번에는 정말 까르보나라 떡볶이 맛있게 먹었는데.. 복불복이 있는 메뉴인듯. 구성은 괜찮았다.

 

 몽땅김밥은 24시간, 10,000원 이상이면 배달 가능해서 부담없이 시켜먹곤 하는데, 배달이 다소 느린점이랑 몇몇 메뉴가 맛이 기복이 있는 점만 개선하면 더 자주 이용하게 되지 않을까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