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SF 영화 6가지


1. 터미네이터



 "I'll be back" 이 명대사로 유명한 터미네이터 시리즈입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아놀드 슈날제네거를 스타로 만든 영화이기도 하죠. 1편이 84년에 개봉되고 흥행에 힘입어 그 뒤로도 꾸준히 다음편이 나오고 있습니다. 2015년 개봉 예정인 터미네이터5는 특히 우리나라 배우 이병헌이 악역 T-1000역할로 나올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습니다. 



2.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 펄의 저주(1편), 망자의 함(2편), 세상의 끝에서(3편), 낯선 조류(4편)에 이어 2017년 5편이 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캐리비안의 해적은 조니뎁, 올랜도 블룸, 키이라 나이틀리, 페넬로페 크루즈 등 유명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화려한 액션씬을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드리는 영화입니다. 



3. 스타워즈



 스타워즈는 특이하게 4,5,6편 다음 1,2,3편이 제작된 영화인데요, 이번에 7편이 2015년에 나올 예정이라고 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혹 7편을 챙겨보실 분이라면 꼭 이전편을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4. 반지의 제왕



 반지의 제왕은 반지원정대(1편), 두개의 탑(2편), 왕의 귀환(3편)으로 완결이 난 시리즈 영화인데요. 거의 안본 분들이 없을 정도로 아주 유명하고 흥행한 명작 영화죠. 가끔 주말에 다시 챙겨보시는 것두 좋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본 영화중에 가장 스케일이 크고 웅장한 영화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5. 호빗



 올해 3편이 개봉 예정인 반지의 제왕 후속편 호빗입니다. 반지의 제왕을 본 사람들은 역시 빼놓지 않고 볼 영화인데요. 저는 반지의 제왕의 웅장함을 생각하고 호빗1편을 극장에서 봤다가, 약간 실망하고 나왔는데.. 이번에 나오는 3편은 예고편만 보아도 정말 기대가 되더군요. 



6. 해리포터



 총 7편으로 되있는 해리포터 시리즈입니다. 1편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정말 큰 흥행과 함께 원작소설이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두면서 7편까지 영화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해리의 성장을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많았죠 ㅎㅎ 마법사 세계를 그린 영화이니만큼 판타지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은 꼭 보셔야 한다는거~



※본 리뷰에 사용된 포스터(이미지)의 출처는 네이버영화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