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바걸, 수빈샵, 아뜨랑스, 톰앤래빗 등등 다양한 쇼핑몰을 이용하지만 다바걸이 캐쥬얼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옷을 가장 많이 판매하는 듯 하다. 가격도 저렴한 것도 많고 해서 이번에 지마켓에서 다바걸 제품을 색깔별로 구매했다.



 배송은 꽤 걸렸다. 아마도 이번 여름 연휴때문이 아닌가 싶다. 8월 10일에 주문하고 13일에 발송예정이 뜨고 16일에 받음.



 기본 슬림 티셔츠. 하나당 8000원에 구매했다. 제품명은 브이넥슬림탑. 색상이 베이직한 티셔츠답게 그레이, 아이보리, 블랙 있는데 색깔별로 다 구매. 그냥 편하게 입기 좋으면서 핏도 괜찮다.



 몇번 입어봐야 알겠지만 겉으로 보기에 재질도 깔끔하고 괜찮다. 약간 얇은편인데 여름이니까 당연히 얇은게 맞는 거인듯.



 전체적으로 슬림핏이다.



 허리라인 들어가있는 기본 티셔츠 고르느라 고생좀 했다. 딱 괜찮은 디자인.



 목 부분도 적당히 파이고 어꺠도 좁지 않게 나와 맘에 든다. 보통 허리라인 들어가있는 티셔츠들은 어깨너비가 너무 좁은 경우가 많은데ㅎㅎ


 좀 아쉬운 점은 팔부분이 좀 많이 타이트하다는 것..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이 옷은 여름이 가기 전에는 계속 판매할듯~ 다바걸 공식 홈피나 지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다바걸 제품들은 공식홈피보다는 지마켓을 애용하는 편인데 지마켓에는 깔끔하게 티셔츠면 티셔츠, 바지면 바지대로 컨셉별로 상품이 잘 정렬이 되있어서 쇼핑하기가 훨씬 편하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쇼핑할때는 티를 사야지, 아우터를 사야지 이런식으로 아이템을 미리 생각해놓으니까 천천히 제품을 다 둘러보고 싶다면 다바걸 홈페이지를, 생각해놓은 아이템이나 컨셉이 있으면 지마켓을 이용하면 될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