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양배추 다이어트 시작한지도 딱 10일 됐네요.
은근히 양배추 1통도 다 먹기가 어려워서 아직도 다 먹지도 못했지만..ㅎㅎ 아직까지는 나름대로 성공인 것 같습니다.
원래는 식단을 일일이 적으려고 했으나... 귀차니즘 관계로 대략적으로만 적겠습니다.<<;;

   식단 운동 
 아침  사과1개, 밥, 반찬  X
 점심  밥, 반찬 (직장에서 시켜먹음)  X
 저녁  밥, 반찬, 양배추물 1~2컵  상상줄넘기 30분(1500~2000개)

막상 표로 적어놓고 보니 뭐...별로 한게...없네요.
솔직히 몇일은 귀찮아서 빼먹은 적도 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늦게 일어나서 아침을 거른 적도 있고... 표대로만 했더라도 1키로는 더 빠졌을 것 같네요.
현재 몸무게는 (10일전)50.6kg->48.4kg이네요.

사진찍는 기술을 배워야하나.. 어차피 몸무게 확인만 하면 되는거니까요 ㅎㅎ;;
원래 목표를 일주일 2kg로 잡았는데 그것만큼은 못한듯 합니다.
그래도 밥도 세끼 다먹고 운동도 거의 안한걸 감안했을때는 확실히 양배추가 효과가 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