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한방울 눈물과 한바탕 웃음! 마음 속에 담고 싶은 단 하나의 걸작

평생 모험을 꿈꿔 왔던 ‘칼’ 할아버지는 수천 개의 풍선을 매달아 집을 통째로 남아메리카로 날려 버리는데, ‘칼’ 할아버지의 이 위대한 모험에 초대 받지 않은 불청객이 있었으니, 바로 황야의 탐험가 ‘러셀’! 지구상에 둘도 없을 이 어색한 커플이 함께 하는 대모험. 그들은 과연 남미의 잃어버린 세계에서 사라져 버린 꿈과 희망, 행복을 다시 찾을 수 있을까?


처음에 개봉했을때 다들 재밌다고 하던데, 저는 혼자 '주인공이 웬 할아버지...' 하고 안봤던 영홥니다.
대체 왜그랬는지..ㅋㅋ 과연 평점이 왜 높은지 알겠더군요.


아...요 꼬맹이...정말 귀엽습니다 ㅋ 볼살이 터질것 같아요.
정말 풍선으로 집을 띄울 수 있을까...그건 의문이었지만 그냥 무시하고 봤습니다 ㅋ


할아버지 표정이...ㅋㅋ  꼬맹이랑 새가 아주 환상의 콤비입니다.


요 개는 찰스 먼츠? 그 할아버지가 주인인데 어쩐지 모르게 착한쪽 편에 붙네요.


요 할아버지...착한 줄 알았더니 아니더랍니다. 저는 전체이용가 만화영화에서도 낚이는군요. 대단하네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