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계속 한파가 몰아치고 있어서 그런지 저녁만 되면 붕어빵이나 호떡 호두과자같은 길거리 음식이 생각나네요 ㅎㅎ

청량리역 앞에 버스 환승센터 뒷편에는 와플 호떡 도너츠 붕어빵 호두과자 떡볶이 순대 등등 웬만한 길거리음식은 다 모여있는데 그중에서 오늘은 호두과자만 3천원어치 포장해왔습니다


호두과자는 코코호도에서 많이 사먹는 편인데 코코호도랑 맛이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기도 했고 아저씨도 친절하신것 같더라구요 청량리에 길거리음식이 많긴 하지만 그중에 유달리 불친절한 곳도 몇군데 있거든요 여기는 인사도 밝게 해주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어요



오른쪽에 보이는게 타코야끼 파는곳이고 그 기둥 뒤에가 청량리역 환승센터 버스정류장입니다

매일은 아니고 가끔씩 이렇게 호두과자 땅콩과자를 팔아요 가판대 왼쪽에 한봉지 3,000원이라고 써져있네요



저는 호두과자만 3,000원어치 포장해왔습니다



3,000원에 12개니까 코코호도랑 가격은 똑같은 셈이네요 ㅎㅎ



여기 호두과자가 버터가 들어간 빵의 식감같은 부드러운 맛이 좀더 덜하고 호두는 더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팥앙금이 아니라 백앙금이 들어있었구요 저는 코코호도가 질려서 그런지 ㅎㅎ 

다음에 호두과자 어디서 사먹을까 싶으면 여기 갈것같아요



풀빵 붕어빵팔던 완전 불친절했던 곳..  기분나빠서 집에서 먹으면 괜히또 생각날까봐 오는길에 다 먹어버렸더니 빈봉투 사진밖에 없네요 길거리 장사도 손님 대하는건데 거들떠도 안보고 본인이 못알아들으셔놓고 큰소리로 되묻고 절대 존대하는법 없고 왜 그러시나 모르겠습니다 다시는 안가려구요


어쨌든 호두과자는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