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마트 노브랜드 상품들을 무척 애용해주고 있는데요

특히 먹을걸 ㅎㅎ 많이 기웃거리는 편인데 버터쿠키는 아직도 품절상태고 ㅠㅠ 주스가 아주 저렴하더라구요



감귤주스는 1400원 토마토주스와 알로에주스는 1.5L에 1500원

아주아주 운이 좋으면 길가다가 더 저렴하게 주스를 살 수는 있겠으나 ㅎㅎ 대부분의 경우엔 이 가격에 이정도 용량의 주스는 사먹기 힘들죠


주문은 2주일도 전에 했으나 하나씩 먹어치우느라 리뷰가 늦어졌네요



먼저 알로에주스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게 이렇게 모서리부분이 투명하게 되어있어요

저렴해도 디자인도 생각 많이해서 만들었나보네요 ㅎㅎ



맛은 약간 덜 단 시중 알로에주스 느낌? 그리고 알로에 알갱이가 그렇게 많지 않아요 비교적 띄엄띄엄 띄워져 있네요

저는 알로에 알갱이를 사실 좀 성가셔하는 편이라 ㅋㅋㅋ 오히려 좋았네요

그리고 그렇게 달지 않아서 많이 마셔도 물리거나 그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이번에 산 주스중에 알로에주스가 제일 괜찮았어요



그다음 제주감귤 그냥 평범한 제주감귤 색깔에 맛도 평범한 오렌지주스맛 ㅎㅎ 그런 반면에 가격은 시중에 오렌지주스보다 저렴하니 그거에 메리트가 크다고 봐야겠죠



마지막으로 토마토주스! 사실 토마토주스는 살생각이 없었는데 예전에 이마트몰에서 장바구니에 넣어놨던걸 까먹고 그냥 같이 주문해서 본의아니게 같이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토마토주스답게 약간 되직하고 약간 달짝지근하고 시중 토마토주스와 별반 맛 차이는 모르겠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맛 순위는 1. 알로에  2. 제주감귤 3. 토마토  순이었습니다 ㅎㅎ 다음주에 이마트가서 노브랜드 다크초콜릿이랑 알로에주스 재구매할 예정이에요 여하튼 이마트 노브랜드 짱! 

+ Recent posts